바린이 장비패키지를 살지 말지 고민입니다..

캐릭터 직업
차사

일귀야행@연

조회 2944 추천 0 2022.01.03 PM 03:42:59
무~저자본으로 영술사가 할 만하다길래 630까지 키우긴 했는데
이 때쯤에
전설구미호장 / 환웅의신복 7성(손상) / 환웅 7성 투구   일단 이렇게라도 사서 맞추라던데
제가 학생이라... 제가 생각했던 저자본의 개념은 아니네요...ㅜㅜㅋㅋㅋㅋㅋ


매물이 쓸려나가서 없는건지 환웅신복의 경우 딱 2개 뿐이고)
전설구미호장도 방무에 5+1이 좋은것이 아니더라도 최하 3-4만원이고..

환웅7성의 경우 그냥 노말템 사서 각인구슬 직접 사서 박자니 5+1 각인 구슬도 최저가가 5700만전이고.. 

"저자본"이라고 해도 거의 10만원~20만원이 그냥 깨지는것 같은데 (심지어 반지나 다른 장비 사지도 않았는데 말이죠)

당장에 10만원도 버겁게 느껴지고 그러면 차라리 그냥 바린이 장비패키지인가 이거 사는게 낫나요?.. ㅜㅜ
아직 학생이라 10만원선 이상 넘어간다고 하니까 많이 부담스럽네요ㅠ 자꾸 여쭤봐서 죄송합니당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03 PM 03:43
     
    학생이라면 바린이 패키지도 추천드립니다.

    10만원도 버겁게 느껴지신다면 실제 바린이 장비에 바린이 각인으로 맞추려면 10만원 훌쩍 넘어갑니다.

    바린이장비패키지가 생각보다 알뜰하게 나와서 나중에 되팔진 못하겠지만 지금 자본금이 제한이 있는상황에서는

    사서 쓰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바린이장비패키지에 사전각인 방무 4444, 마치공증 50 듀얼돋으로도 7차 우안사냥터까진 비벼볼 수 있고 투력도 어느정도 챙길 수 있어서

    검다화 레이드 아무나로 참여하시다가 대박나서 아이템 조금씩 더 맞추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03 PM 03:43
     
    7차 이후까지 정착하시려면 최소 30장 이상은 보셔야합니다.
    지금이 뉴비 유입이 많이 되서 매물이 없다고하면
    패키지를 사시는것도 방법입니다
    202203

    추천 1

  • 도사 시러엽@연
    2022.01.03 PM 03:44
     
    일단 개인적으로는 바린이장비패키지는 사지 않는게 좋습니다 .....
    10만원 이상 넘어가는건 어짜피 바린이방무각인 , 적어도 사전각인 3세트에 바린이장비패키지 사시고 백기린팔찌쌍에 
    황돋만 다 맞춰도 10만원은 깨집니다.
    물론 많이 부담스러우신건 저도 중학생신분이고 무자본으로 여기까지 와서 어떤 기분인지 잘 알고 있지만
    저처럼 한무노가다로 금전파밍해서 템사실꺼아니면 그냥 돈으로 사셔야합니다..
    일단 그래도 바린이장비패키지보다는
    그돈으로 바람장터로 바돈사셔서
    노말류들 사시는걸 추천드리고요 (그래야 되팔수 있어요 바린이패키지는 되팔수가 없어서 ;;)
    따라서 그냥 노말류에다가 사전각인셋이라도 사시고
    황금돋보기 단일마치 40씩되는것들 사시고...
    또한 환수 333투력셋에 신수장비 666사시고
    이정도는 해야 기본적으로 사람도리는 하실수 있어서
    한 못해도 20만원 ~ 30만원은 지르셔야합니다..
    어떤 사정이있든 사람들이 사지 말라는데는 이유가 있는거에요 ... 진짜 사지 마세요 ㅜ
    2022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