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저자본으로 영술사가 할 만하다길래 630까지 키우긴 했는데
이 때쯤에
전설구미호장 / 환웅의신복 7성(손상) / 환웅 7성 투구 일단 이렇게라도 사서 맞추라던데
제가 학생이라... 제가 생각했던 저자본의 개념은 아니네요...ㅜㅜㅋㅋㅋㅋㅋ
매물이 쓸려나가서 없는건지 환웅신복의 경우 딱 2개 뿐이고)
전설구미호장도 방무에 5+1이 좋은것이 아니더라도 최하 3-4만원이고..
환웅7성의 경우 그냥 노말템 사서 각인구슬 직접 사서 박자니 5+1 각인 구슬도 최저가가 5700만전이고..
"저자본"이라고 해도 거의 10만원~20만원이 그냥 깨지는것 같은데 (심지어 반지나 다른 장비 사지도 않았는데 말이죠)
당장에 10만원도 버겁게 느껴지고 그러면 차라리 그냥 바린이 장비패키지인가 이거 사는게 낫나요?.. ㅜㅜ
아직 학생이라 10만원선 이상 넘어간다고 하니까 많이 부담스럽네요ㅠ 자꾸 여쭤봐서 죄송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