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하자
피시방에서 클라이언트 여러개 못 켜는 이유가
시스템적으로 여러개 켤 수가 없는건지
아니면 켤수는 있지만, 뭐랄까 클라이언트 여러개 켜면 눈치보이고
그러면 안되는 매너인 것인지 궁금합니다.
만약 가능한데 여러개 켜는게 눈치보이고 매너의 문제라면
왜 그러면 안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몰라서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