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에서 클라이언트 여러개 못 켜는 이유

기타 기타
살수

오자크@하자

조회 4790 추천 0 2022.01.04 AM 11:28:01

피시방에서 클라이언트 여러개 못 켜는 이유가

시스템적으로 여러개 켤 수가 없는건지


아니면 켤수는 있지만, 뭐랄까 클라이언트 여러개 켜면 눈치보이고

그러면 안되는 매너인 것인지 궁금합니다.


만약 가능한데 여러개 켜는게 눈치보이고 매너의 문제라면

왜 그러면 안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몰라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04 AM 11:28
     
    시스템적으로 2개이상키면 팅기게 됩니다.

    따라서.... 매너문제가아니라 할수없기에 한개만 키고 하는겁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04 AM 11:32
     
    예전에는 PC방에서 다클라가 가능했습니다.
    2019년 초인가 PC방 정책이 바뀌게 되면서
    클라이언트롤 2개 이상 키게 되면 게임이 튕겨버리게 됩니다.

    PC방에서 클라이언트를 여러개 이용하려면
    집에 있는 컴퓨터를 원격으로 사용하거나 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