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패스권 강화 어떻게 생각하세요??

기타 기타
살수

실수실수@연

조회 1084 추천 0 2022.01.04 PM 05:29:59
고인물분들의 의견 궁금합니다. 가성비 괜찮나요??? 패스는 사용중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1.04 PM 05:32
     
    보상을 빨리 받으시려면 결제하시는게 좋습니다
    (개인적으론 부캐릭터에 강화권 쓰시는걸 추천)
    202203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04 PM 05:32
     
    강화는 안해도됩니다 바람포인트 만포인트인데 강화안하더라도 기간내 70레벨 찍을수있기때문에 저는 비추천합니다.
    202208

    추천 1

  • 도사 옛앤@연
    2022.01.04 PM 07:16
     
    매일 사냥하시고 채굴돌리시면 안사도 큰상관없는데

    사냥안하시면 업글하시는거 추천해요

    패스 임무들이

    접속, 적정몬스터사냥, 채굴집중력 300소모, 뚝배기 500개 소모인데

    뚝배기랑 몬스터사냥이 포인트 비중이높아서

    사냥을 아예 안하시면 기간안에 채우기 힘드실거에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