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물분들의 의견 궁금합니다. 가성비 괜찮나요??? 패스는 사용중입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수안@연
-
2022.01.04
PM 05:32
-
-
보상을 빨리 받으시려면 결제하시는게 좋습니다
(개인적으론 부캐릭터에 강화권 쓰시는걸 추천)
202203
-
-
천인
기장@연
-
2022.01.04
PM 05:32
-
-
강화는 안해도됩니다 바람포인트 만포인트인데 강화안하더라도 기간내 70레벨 찍을수있기때문에 저는 비추천합니다.
202208
-
-
도사
옛앤@연
-
2022.01.04
PM 07:16
-
-
매일 사냥하시고 채굴돌리시면 안사도 큰상관없는데
사냥안하시면 업글하시는거 추천해요
패스 임무들이
접속, 적정몬스터사냥, 채굴집중력 300소모, 뚝배기 500개 소모인데
뚝배기랑 몬스터사냥이 포인트 비중이높아서
사냥을 아예 안하시면 기간안에 채우기 힘드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