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권 레벨업 사냥 편하게 하려면요..

기타 이벤트
영술사

밀교승려@연

조회 825 추천 0 2022.01.04 PM 08:02:45
일부러 그냥 봉래산에서 편하게 사냥하면서 패스권 만렙 찍을 때 까지 
도호귀인 레벨업 안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까요???

봉래산에서 시즈 사냥하니까 솔직히  금방금방 잡고, 혼자 사냥하니까 경쟁자 걱정도 없고 너무 편해서요..

지금 렙이 640 중반대인데.  흐름의미학 이벤트로 경험치 바가지가 많이 쌓여있긴 합니당
근데 이걸 바로 레벨업 하고 사냥터를 옮기게되면  빠른속도로 사냥이 안되지 않을까 싶어서요.. 거의 무자본이라 장비 세팅도 좋은것도 아니구 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04 PM 08:03
     
    아뇨 레벨올라도 봉래에서 계속가능합니다

    대략 730까지도 출세물약 먹으면 패스 봉래에서 퀘스트 깨집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04 PM 08:04
     
    어지간하면 사길은 7차전까진 봉래에서도 가능합니다
    202203

    추천 1

  • 영술사 밀교승려@연
    2022.01.04 PM 08:04
     
    두 분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670 넘어가면서 적정사냥터가 봉래가 아니고 다른 곳으로 바뀌면, 사냥의길 적정몬스터에 봉래 몹들은 카운트 안쳐주는 줄 알았어요..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04 PM 08:11
     
    적정사냥터가 기준이아니라 적정경험치가 기준입니다. 즉 낮은사냥터라도 요강이나 출세물약으로 경험치 충족한다면 사길 깨집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