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645 승급템 누더기만 입고 있는 살수 캐릭터로
낫 던지기 + 우주공? 이 스킬들로 봉래를 진짜 빠르게 돌았거든요??
중간중간 나오는 '극지' or 보너스맵 '협곡'에 가만 서있는 몹들 다 쓸어담는거까지 포함해서 시간이 남아돌았어요
근데 상구장, 백기린쌍, 환웅&투구 갑옷 끼워준 영술사 캐릭터로는
도깨비 시즈모드 박고 몹들 계속 조져대는데도 왜이렇게 느린지 모르겠어요..
특히 보너스맵 협곡에서는 진짜 미치겠습니다.ㅠ
굴 하나를(봉인석 2곳) 디펜스 하는데 거의 3~5분이나 걸려요;;;
젠도 살수 할 때처럼, 한번에 뭉쳐서 젠 되는게 아니라
3~4마리씩 따로따로 듬성듬성 젠 되는거 같고.. 사냥의 길 카운트도 잘 안되는거 같구요. 분명 다 죽이는데;;
영술사 스킬 때문에 게임 자체적으로 렉 걸려서 카운트 씹히고 그런게 있는건가요?
아니면
원래 영술사가 현재 살수에 비하면 그냥 느릴 수 밖에 없는건가요?ㅠㅠㅠㅠ
기본템 걸친 살수보다 느리니까 미치겠습니다 진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