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각인능력 방무 vs 방관

캐릭터 기타
주술사

포도밀크티@연

조회 878 추천 0 2022.01.05 AM 10:11:25
지금 칠지 끼고 잇는게 각인능력을 방무  +5로 해놧거든요

방무+5로 하는게 나을까요 방관 +25로 바꾸는게 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1.05 AM 10:12
     
    저자본 라인에서는 방무5로 냅두는게 낫습니다

    중 고자본으로 올라가면서 방어구관통 템세팅으로 바꿀때 그때 방어구관통으로 넘어가야합니다
    25 4줄은 수치가 애매해서 잘 안써요
    202203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2.01.05 AM 10:15
     
    방관25보다 방무 5가 효율이 좋습니다. 방무로두고 방무세팅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