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기술능력

캐릭터 기술특성
주술사

포도밀크티@연

조회 1989 추천 0 2022.01.05 AM 10:37:35
주술사 기술능력 중에서 좋은 것 중 하나가 성역주 데미지 증가로 알고있는데

성역주 데미지 증가가 7차 승급 이후에도 쓸만한가요??

7차 승급 이후에는 회선폭풍?인가 하는 기술을 많이 쓴다고 하던데

7차 승급 넘어서까지 가져가려면 어떤 기술능력으로 가는게 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05 AM 10:37
     
    네 좋습니다

    회선폭풍도 좋지만 성역주가 800까지 주력스킬로 쓰이는만큼

    그대로 쓰셔도 됩니다. 다른 좋은 키특으로는

    삼매 쿨감, 삼매 데미지 정도 있겠네요.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05 AM 10:45
     
    성역주 데미지도 좋은 기특이긴 합니다만 나중에 성역주는 마기 수급용도로 많이 쓰이므로 삼매 쿨감 헬 쿨감 등의 기특도 중요합니다.
    (물론 천광폭기+성역주 한방이 나면 그게 최고의 사냥이기에 성역주(화염주) 데미지 증가도 상당히 좋은 기특입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