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로 백기린 팔찌 받았고, 이거로 강화슬롯이라도 2개 뚫어보려고 하는데요
예전 지식인글 검색을 해보니까 생산 시스템을 전혀 안해봤으면 깨질 확률이 있다던데
강화슬롯에다가 마비저항 등의 특성을 바르는게 아니라, 단순히 일단 구멍만 뚫어놓으려하는데
단순히 구멍 뚫는것도 깨질 확률이 있는건가요???
특성 바를 때 깨지는게 아니라?
이제막 650 넘어가는 초보인데 생산 컨텐 같은거 할만한가요??
아주 옛날엔 노가다였긴해도 생산이 나름 재밌었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