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로 안시성

캐릭터 직업
영술사

타텟@연

조회 1075 추천 0 2022.01.06 AM 12:20:27
700포인트를 못모으겠는데 어케하면 될까요
안시성으로 궁으로 하라는데 노를 쓸순 없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06 AM 12:21
     
    궁사가 좀 어렵습니다.. 최대한 1쪽라인 다 먹는다고 생각하시고

    마법강화 물약 최대한 빨리먹은다음에 다른 라인 흘리는거 조금씩 먹어야 700포인트 달성할 수 있고

    노를 쓸순없습니다....

    물약먹는순서를

    마법강화 -> 시전향상5개 -> 공격력증가 5개 -> 마법치명 5개

    이순서로 먹고 최대한 1라인은 다먹는다는 생각으로 젠되는 곳에서 대기하면서 다 잡으시는 수밖에없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06 AM 12:32
     
    궁사로 최대한 한쪽라인을 다먹고 나머지 라인도 같이 먹어야 700점이 가능합니다.
    정 701점을 못찍으시겠다면 하위점수인 90%만큼의 보상을 획득하는것도 방법입니다.
    202203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2.01.06 AM 09:20
     
    노는 따루 불가능 합니다. 궁사는 개인적으로 저는 최대한 포탑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보통 7시 5시 11시 1시 같은 입구가 쪽은곳을 정하셔서

    초반에 포탑강화 -> 중독 강화 식으로 하시고 포탑이 안맞도록 포탑쪽에 목책으로 감싸고

    최대한 잡아는 방법봤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