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길 검은달 하려는데 보스가 강력하더군요.
혹시 검은달 입장하는데 레벨제한이 있나요?
만약 레벨제한이 없다면 클라이언트 여러개 켜서
제가 도사로 그룹하고, 다른 격수 구해서 제가 그 격수한테 체력 밀어줘서 클리어하는게 가능할까요?
(제가 검은달 클리어할 캐릭은 그룹해서 같이 입장하고 가만히 있으니 아무래도 죽은 상태가 되겠네요.)
제 도사 레벨이 630정도 됩니다.
시전향상은 수치가 높아서 풀피 바로바로 할 수 있고요.
죽은 상태에서 클리어 해도 가능한가요?
그룹하면 다 클리어되는건지
1명만 클리어되는 건지?
1명만 클리어되면 그룹장만 되는건지?
그룹원중에 랜덤으로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요약하면
제가 검은달 클리어 하고 싶은 격수캐릭 그룹하고 잠수
제가 클라이언트 켜서 도사로 플레이하고
또 다른 격수 구해서
제가 그 격수한테 체력 밀어줘서 보스 잡는 방식입니다.
입장 레벨제한과
그룹하고 하면 다 클리어되는지
죽은 상태에서 클리어해도 성공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