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쯤 방관으로 넘어가는 게 좋을까요??

아이템 각인
살수

실수실수@연

조회 844 추천 0 2022.01.06 PM 05:58:50
보통 어느정도 사냥터 갈 때 넘어가나요?? 대략 레벨이라도...(현재 700 상층심연)

무기에 4444방무 바른 거 뼈저리게 후회하고 있습니다 ㅠ  찍먹 할랬는데 너무 재밌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06 PM 05:59
     
    700후반대부턴 넘어가는게 좋습니다.

    방무도 수치가 높으면 굳이 넘어갈 필욘 없습니다.

    그런데 4444라면 730 우안사냥터까지는 유효할거고 

    그이상급가려면 6+2 각인정도는 껴줘야 할만하실겁니다.

    그리고 태귀문 및 그이상사냥터도(인도)도 가능하나

    여기선 방관으로 넘어가주시는게 좋긴 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06 PM 06:14
     
    방어도무시 5+1 4줄급이나 좀더 높은 6+2 4줄 (32)정도선에서 방어구관통으로 넘어가신다고하면

    35+15 5줄 이상급을 구매하실수있는 여력일때 넘어가시는게 좋습니다. (250각인 이상)

    바린이각인으로도 770 대야전투까진 가능하긴 합니다.

    그 아래 각인은 대부분 지저분한 수치가 많아서 회수하실때 힘들수 있어요..
    (바람이 깔끔한걸 추구하는게 좀 많이 있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