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과금 주술 vs 살수

캐릭터 직업
살수

삼거리캔디@연

조회 975 추천 0 2022.01.06 PM 10:59:20
바린이각인 정도에 20~30 정도 투자하고
천천히 노가다 하면서 재밌게 하려고 한다면
주술과 살수 중에 어떤게 나은지 장단점으로 
이유에 대해 설명 좀 부탁드릴게요..ㅜ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06 PM 10:59
     
    살수 추천드립니다. 최근 출시가 되어서 상당히 성능이 좋게 출시가 되었고

    넥슨플레이 이벤트중이어서 700까지 키우시면(마감 됐을수도있습니다) 캐시 6만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바린이각인기준으로 700중반까지 성장하실 수 있을거같습니다.

    단점으로는 첫 출시된 직업이다보니 많은 정보가 없어서 어디까지 효율이 좋은지와 같은 정보가 좀 부족해서 700중후반에서는 정보가 없습니다..

    주술사는 단연 추천 1순위 직업이고 사냥에서는 최고의 성능을 내는 직업입니다. 전체 마법도 많아서 시원시원하게 사냥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노가다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천천히 노가다하면서 재미있게 즐기실 생각이시라면 주술사도 좋아보입니다.

    다만 저자본에서는 레이드가 많이 힘드실거고 마법을 계속 사용해야되서 손이 아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06 PM 11:18
     
    살수가 체력이 높고 스킬 쓸 개체수가 적어서 플레이하기 편합니다.

    단순 노가다용 캐릭으로 본다면 주술사가 자아성역으로 매우 편하긴한데

    주술사는 7차 이후에 스킬이 많아져서 손이 많이 갑니다.

    살수는 7차되도 스킬 구성에 큰 변화는 없으나 사냥에서 좋은점을 이어가는 반면에
    레이드는 어느정도 숙련도를 요구합니다.

    넥슨 플레이 이벤트를 하고 있긴 한데 현재 690,700레벨 제외하고 거의 마감되었기 때문에

    본인이 생각해서 잘 맞는 캐릭터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