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현재 가진 넥슨 계정이 총 2개입니다.
1번 계정 : 본캐 / 2번 계정 : 생산캐 메인 --> 이렇게 하는게 낫나요???
아니면
1번 계정 : 본캐 + 생산용 도적캐(=바람 이벤트들 거의 참여 불가능하다고 보면 됨.) --> 이게 낫나요??
제가 이걸 왜 여쭤보냐면
일부 아이템들 보면 전속, 교환불가[같은계정 내에서만 교환 가능] 이런 템들이 꽤 많잖아요??
그래서 생산캐릭으로 강화술이나 이런거 육성 잘 해놓고는
정작 넥슨 계정이 서로 다르다고 나중에 갑옷에 강화 바를 때, 생산템 본캐에 넣어줄 때에 교환이 불가능한 불상사가 생길까봐 싶어서 여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