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징자리가없어요? 좋은곳엊ㅅ을까요?

바람생활 하우징
전사

즈즈디텔텔록@연

조회 1158 추천 0 2018.05.08 PM 03:46:39
하우징자리가없어요? 좋은곳엊ㅅ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개겸디@호동
    2018.05.08 PM 03:58
     


        땅이없으시면 임대주택 혹은 내방등록권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당.
    201805

    추천 0

  • 주술사 겜풍러@연
    2018.05.08 PM 05:11
     
    연서버는 자리가없습니다ㅠ
    캐시 내방등록권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201808

    추천 0

  • 전사 임회@연
    2018.05.13 AM 12:31
     

    연서버는 땅자리가 아예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사람들한테 땅자리를 사시거나 혹은 캐시샾에서 파는 내방등록권을 사서 하우징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2018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