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탈퇴 하는방법이 머에여? 탈퇴하고싶은데 룹사냥에 자꾸 끌려가네여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1.08
PM 11:00
-
-
쉬프트 G 동시에 누르시면 그룹탈퇴됩니다
또는 아래 스크린샷 F10 환경설정으로 들어가시면 단축키를 바꾸실 수 있습니다.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1.09
AM 04:39
-
-
그룹을 탈퇴하는 단축기는 쉬프트+g 그룹 초대는 g 키를 누르고 닉네임을 입력하시면 초대하실수 있습니다.
F10 기타 설정에서 일행 요청시 동의확인을 누르면 동의 확인을 눌러야만 그룹에 참여하며 저걸 꺼놓으면
상대가 그룹을 신청했을때 자동으로 그룹에 참여하게 됩니다.
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