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어떤분이 주막 앞에 황금ㅇㅇ 장비템들을 꽤 많이 뿌렸는데 그 중에서
황금염주, 황금투구를 주웠어요
이거를 지금 팔아야하는지
가지고 있다가 장비 합성 같은 컨텐츠에 써먹어야하는지 고민입니다. 채굴은 아무리 돌려도 암흑왕유물 초록색 밖에 안뜨네요 ㅠ
현재 저는 670 조금 넘긴 영술사이고 현재 투력은 신수장비만 맞춰서 32000 조금 넘습니다..
투구, 옷 : 환웅템7손상
손 : 패스로 받은 백기린팔찌 1개 / 승급템 천령반지 1개 이렇게 끼고 있는데
천령반지를 황금염주로 바꿔서 써야하나요? (나머지 한쪽 [패스 백기린]을 받으려면 받으려면 수십일 기다려야 합니다 ㅠ)
아니면
그냥 팔아서 조금이라도 재산에 보태야하나요?
줏은 황금염주 / 황금투구 스펙은 당연히 좋지는 않습니다...
-황금염주: 투력 457 / 부가잠재 : 잡옵
-황금투구: 투력 1005 / 부가잠재 : 잡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