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의미학 700이후 효율이 궁금해요

기타 이벤트
주술사

줏루@연

조회 1449 추천 0 2022.01.10 AM 01:14:59
흐름의미학 덕분에 레벨업이 빨라서 좋은데요,
레벨이 조금씩 높아질수록 효율이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레벨 700이후 흐름의 미학을 계속 등록해 두는것이 좋은지
아니면 계정 내 다른 케릭으로 변경하여 흐름의미학 경험치를 받는것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1.10 AM 01:17
     
    레벨대에 비례해서 먹는 경험치량도 오릅니다.
    고렙으로 갈수록 효율이 저렙 대비해서는 메리트가 떨어지기는 하나 아예 효율이 안좋은건 또 아닙니다.
    그래도 본캐릭 올리는게 우선이라고 하시면 그대로 사용하셔도 될거같습니다
    다른 캐릭터를 올리실거라면 캐릭터 변경을 통해 부계정으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720대 우물 효율입니다)
    202203

    추천 1

  • 도적 나폴레옹@연
    2022.01.10 AM 05:21
     
    레벨에따라 그에 맞는 흐름의미학 경험치를 주지만 아마 고렙일 수록 효율이 사실상 낮아집니다.

    아마 부캐릭 키우는걸에 넣는걸 추천합니다. 저렙일 수록 효율이 상대적으로 높아요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10 AM 07:17
     
    흐름의 미학은 레벨에 비례해서 받는 경험치가 올라갑니다.

    다만 레벨이 오를수록 사냥 등에 대해 올린 경험치로 레벨업이 느려지는만큼

    흐름도 마찬가지로 조금씩 레벨업이 더디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799까지 우물은 본캐가 맞는것이 가장 좋고 만약 부캐가 사냥이 막히거나

    더 육성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그때 부캐로 캐릭터 변경하셔도 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