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촌 이계에서는 어떻게 나가나요?

바람생활 기타
도적

에볼루션@호동

조회 919 추천 0 2022.01.10 AM 11:01:45
전설의 무구를 눌러서 이계로 가면

나갈때 마법도 안되고 노비 없으면

사실상 퀘스트 바로가기 눌러서 나가는거 밖에 없는거 같던대

포탈이나 국내 부여로 보내주는 방법은 없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0 AM 11:03
     
    지정귀환 또는 귀환마법, 각종비서 또는 

    그리고 기특부여하는 돌맹이 왼쪽에 보시면 

    물위에 빛나는게 있는데 그거 클릭하면 나가기 눌러서 나갈 수 있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10 PM 02:35
     

    동그라미 쳐놓은데 클릭하면 마을 밖으로 나가기 탭이 있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