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7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6월 멋재봉★
2026년 6월 바람모험 이벤트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670~700대 채굴 렙업 질문 드립니다.
캐릭터
경험치
키스해줄게@연
조회
2036
추천
0
2022.01.10 PM 06:12:41
안녕하세요?
연초라 일 때문에 바빠서 제대로 사냥을 못하고 있는데요..
채굴이라도 상시로 돌려서 어떻겓든 경험치 좀 먹을려고 하고 있습니다.
지금 전투력이 3.8정도에 674렙인데 채굴경험치 100%물약만 꾸준히 먹이고 집중력 11,000일 때
채굴 경험치 효율이 잘 나오는 편인지 궁금합니다.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3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천인
기장@연
2022.01.10
PM 06:12
600대는 효율이 약간 안나옵니다.
600대는 사냥 효율이 채굴대비 더 좋습니다. 여유가 되시면 채굴하면 되고
700-730이 채굴 잠수하는건데 사냥과 비슷한효율을 내서 효율 좋다고
하는겁니다.
차라리 600대에서는 요강3중첩시키고 니나노 PC방사냥 2시간하시면
10-20업 금방하시니 그거 추천드리고 사냥할 시간이 없을때 채굴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2022
08
신고
추천
추천 0
도적
불커@무휼
2022.01.10
PM 06:37
그렇게 하셔도 채굴은 저랩때 채굴 경치가 별루라서^^:
바빠서 못 하시니 그냥 채굴 꾸준히 돌려놓고 일 하시는게 마음이 편하실듯 그래도 랩업은 되긴 되니까요;
더더 높은층 가게 전투력 올리세요 더 좋을듯 같아요 높은층일수록 경험치가 더 주니
신고
추천
추천 0
도적
수안@연
2022.01.10
PM 09:21
200% 휴경 기준으로 1틱에 많이 먹어야 3~4조 먹었던걸로 기억합니다 700~730전까진 사냥의 효율이 더 좋고 사냥할 시간이 부족하거나 내집,내방 200%짜리 안쓰는 휴경을 채굴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2022
03
신고
추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