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0~700대 채굴 렙업 질문 드립니다.

캐릭터 경험치
도적

키스해줄게@연

조회 2036 추천 0 2022.01.10 PM 06:12:41
안녕하세요?

연초라 일 때문에 바빠서 제대로 사냥을 못하고 있는데요..

채굴이라도 상시로 돌려서 어떻겓든 경험치 좀 먹을려고 하고 있습니다.

지금 전투력이 3.8정도에 674렙인데 채굴경험치 100%물약만 꾸준히 먹이고 집중력 11,000일 때

채굴 경험치 효율이 잘 나오는 편인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0 PM 06:12
     
    600대는 효율이 약간 안나옵니다.

    600대는 사냥 효율이 채굴대비 더 좋습니다. 여유가 되시면 채굴하면 되고

    700-730이 채굴 잠수하는건데 사냥과 비슷한효율을 내서 효율 좋다고
    하는겁니다.

    차라리 600대에서는 요강3중첩시키고 니나노 PC방사냥 2시간하시면

    10-20업 금방하시니 그거 추천드리고 사냥할 시간이 없을때 채굴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2.01.10 PM 06:37
     
    그렇게 하셔도 채굴은 저랩때 채굴 경치가 별루라서^^:

    바빠서 못 하시니 그냥 채굴 꾸준히 돌려놓고 일 하시는게 마음이 편하실듯 그래도 랩업은 되긴 되니까요;

    더더 높은층 가게 전투력 올리세요 더 좋을듯 같아요 높은층일수록 경험치가 더 주니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10 PM 09:21
     
    200% 휴경 기준으로 1틱에 많이 먹어야 3~4조 먹었던걸로 기억합니다 700~730전까진 사냥의 효율이 더 좋고 사냥할 시간이 부족하거나 내집,내방 200%짜리 안쓰는 휴경을 채굴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