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 쿨타임 표기에 대한 질문입니다.

캐릭터 기타
궁사

없색@연

조회 1603 추천 0 2022.01.10 PM 07:14:43
버프를 위우면 예전처럼 현재 케릭에 적용중인 버프 랑 쿨타임이 나눠져야되는데
같이 표시되서 헷갈리는데(스샷첨부)

이렇게 패치된건가요? 아니면 설정에서 머해야대나요?
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0 PM 07:15
     
    혹시 아래 스크린샷에서 마법효과창 표시방식을 반투명화 하셨다면 일반으로 바꾸면 다시 선나옵니다!

    추가로 큰 네모 동그라미가 마법창 관련 설정하는것입니다.

    환경설정 들어가는 방법은 F10누르면 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0 PM 10:21
     
    f10에서 마법효과창 UI 설정에서 이것저것 설정할수 있습니다.
    투명도 설정을 올리시는게 좋아보이네요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