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의 한계 때문에 더 비싸고 좋은것은 못 사고.. 백기린을 지금 셋 중에서 1~2개를 사서 짝을 맞춰 볼까 하는데요 ㅜㅜ
궁상맞은 냄새가 좀 나더라도 한번만 의견을 주셨으면 합니다 ㅠㅠ
a는 마치 10% +21. 슬롯 : 방어 -2 / 마비저항+8% / 마치 +28 ..
b는 마치 10% +17. 슬롯 : 방어 -1 / 마비저항 10% / 마치 +68 ..
c는 마치 10%+ 7. 슬롯 : 방어 -1 / 마비저항 11% / 잡옵 입니다. (갈아끼울 돋구슬은 갖고 있어요!)
가격은 a, b는 천만원 중반대 c는 천만원대네요..
제가 아직은 680인데.. 700 이후, 우안 사냥터에 갈 일이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으나
어쨌든 이 시기에 마비저항 무조건 100퍼 맞춰야된다는 글을 본것 같습니다.
그런데 들어가는 강화석이 비싸지니까 강화작 된걸 먼저 사라는 분들도 계시고,
마비저항 조금이라도 더 높은걸 먼저 챙기는게 맞다는 분들도 계시고 어떤게 우선이 되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
아니면 그냥 돈을 더 모으고... 다 지금 안 사는게 최선의 선택일까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