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흡수는 요즘 별로인가요?

아이템 각인
영술사

여리꾸늬@연

조회 1630 추천 0 2022.01.10 PM 11:59:31
요즘 바람은 피흡 몇까지 올리면 단단하다 느낄까요?
옛날에 피흡천때 했던유저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1.11 AM 12:09
     
    피흡 2000대도 요즘은 잘 안쓰입니다
    한때 극피흡이 쓰이기도 했는데 너프먹어서 거의 안쓰는 메타가 됬고

    극소수긴하나 명중회피작으로 피흡 비슷한 개념으로 쓰시는분은 있습니다
    202203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11 AM 06:24
     
    지금은 피해흡수가 의미가 없습니다.

    신수변신 아이템 리뉴얼이 되면서 피해흡수를 각인으로 높게 맞추는걸 상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