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복귀해서 도사로 솔플하고있는 유저입니다.
퇴근 과 육아 후 조금씩 조금씩 키우고 있는데.
아는사람도없고 혼자하다보니 도사는 재미가없네요 한계도 있구여
그래서 솔플이 가능한 직업을 찾다보니
크게 주술사 영술사 천인 차사 살수
정도 추천하시는거 같더라구여
영술사나 주술사는 막 누르는게 많아서 좀 꺼려지구..
천인은 상향이 됐다고 하던데 많이 좋아졌나요?
천인 또는 차사 or 살수 로 하고싶은데
어떤게 좀 컨트롤이 쉽고 솔플에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