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분이상 필수라던지.. 사령의숲에대해서 알려주세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1.11
AM 10:31
-
-
보통 최소 한시간은 합니다. 사냥시 보통 휴경최소시간 1시간은 합니다.
그런데 사령은 자리가 중요한지라 계속 대타를 구해서 자리를
유지하는 방식이어서 이때 일이생겨서 대타를 구한다면 갈수는 있겠지만
보통은 휴경시간을 어느정도 맞춘다고한다면 1시간단위로 하게 됩니다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1.11
AM 10:34
-
-
보통 호박 100개랑 사냥의길이 한 40분 정도면 다 채워지는데
휴경이 1시간짜리가 많으니 편의상 1시간정도 하는편입니다.
뒤늦게 그룹으로 합류하는분을 고려해서 말이죠.
202203
-
-
도적
나폴레옹@연
-
2022.01.11
PM 12:38
-
-
필수는 아니지만 보통 사길 완료정도 1시간정도는 대부분 하는경향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