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수준향상 %는 쓸모없나요??

아이템 각인
주술사

절대악@연

조회 4036 추천 0 2022.01.12 AM 12:32:54

부가 잠재 능력에 있는 마법수준향상 %는 쓸모없나요?? 숫자가 높아도?? %말고 그냥 숫자 4는 높은 수치인가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2.01.12 AM 12:37
     
    돋 마수는 최대 5까지 뜹니다.

    마수 %는 내 마수가 100일경우 10%이면 10 오르는건데
    극 마수 세팅이면 모르겠으나 일반적으로 단일 마수%는 잘 안쓰입니다.

    시향에 마수%면 극 마수유저들이 찾을거 같긴 합니다.
    202203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2.01.12 AM 12:44
     
    쓸모없는거보다 잘안씁니다 다른것들이 더 나아서요 

    수치3-4 보는거 같은데 높은편 같은데 잘안쓰는거라^^;기억이 안나네요

    추천 0

  • 도사 도트@하자
    2022.01.12 AM 02:24
     
    %마수(9퍼이상) + 마치,%방어도, 직타 등 듀얼이라면 고스펙 도사들이 찾긴 합니다.

    단일 마수%로는 별로고요

    그냥 마수는 5 아니면 쓰지 않습니다. 이마저도 다른 돋과 듀얼일 경우에만 가치가 있습니다.(시향, 직타, 마치, %방어 등)
    202107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12 AM 07:20
     
    PK 초고자본 도사분들이 마수 높% , 시향, 직타, 방어도 해서 듀얼이상 돋을 쓰긴 합니다.

    pk를 하지 않으면 필요없는 수치이고 그냥 숫자 4도 쓰긴하는데 듀얼이상이 아니라면 그냥 투력정도로 쓰이지

    잘 쓰이진 않습니다..
    2022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