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면에서 최고의 직업은 없습니다.
다만 사냥에서는 영술사, 주술사 ,살수(저자본 구간 /고자본은 아직 효율이 나오지 않음) 이 1티어로 좋고
레이드에서는 도적이 좋습니다.(방깍기 다수 갖고 있음)
PK에서는 전사, 궁사가 좋습니다.
바린이시고 막 복귀하셨다면 영술사 주술사로 시작하시면서 조금씩 익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최고가 되고 싶으시면 살수 추천드립니다. 살수는 최근에 나온만큼 다른 직업에비해 고인물이 아직없어 랭커를 노려볼 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