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딜마도를 키우고 있는데요.
간혹보면 극방무케릭님들을 보는데 방어안딸리나요??.
지금 풀사용사냥 방어 -150으로 흑월도는데도 가끔위험하던데..
7차이후 730까진 채굴하고 우안갈려는데요
방어포기하고 7차사냥이 가능할까요??
7차후 모가 좋을까요??
1. 방무120공350마치1000마증270방어190
2.방무160공200마치1000마증270방어130
3.방무120공300마치1000마증470방어130
4.방무120공600마치1000마증270방어130
이중에 모가 좋을까요??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솔플만하고 7차버프도사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