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플레이앱 포인트 질문

캐릭터 직업
살수

국산낫@연

조회 796 추천 0 2022.01.13 PM 04:35:55
살수 렙 692인데 690때 받는 포인트 아직 마감 안됬는데 왜 안받아지요 ...?

어플도 껏다 켜보고 

재접도 해봤는데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 하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3 PM 04:36
     
    아마 인식이 안되어있는거 같습니다.

    넥슨플레이에 반영될때까지 30분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고 나오니

    좀더 기다리셨다가 받기 시도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13 PM 05:33
     
    레벨을 달성했다고 실시간으로 바로 반영되는건 아니고 조금 기다리셔야 할거 같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