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바람 생각이 나서 궁사로 복귀했는데요.
예전이랑 너무 달라서;; 너무 어렵네요ㅠㅠ
유튜브 영상들 몇개 보니.. 머리속이 더욱 혼란 스러워 질문 남겨봅니다. ㅠ
< 궁금점
1. 유튜브 영상들 보니 청룡 환수에 환수 장비?를 달아 주더라구요. 그거 장착하는 이유가
환수가 장비 착용하면, 그 장비 능력치 만큼 제 캐릭터 능력치(ex. 방관 등등)가 상승하나요?
2. 마지막으로 접을때 한창 환웅의궁포(7~8성)로 4부위 만들어서 하는게 유행이었던거 같은데
고렙 유저분들 보니 환웅셋트가 아니라 궁포 포함 환웅 9성 장비 착용하고 있더라구요.
4셋트 효과에 보면 신수 변이력 1000도 달려있고 좋은데, 이 부가 옵션을 포기할만큼 9성 장비를 착용해야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3. 궁사 7차 승급하면 마치 영향도 받는걸로 기억하는데요. 그럼 태광이나 궁사금관장식10성으로 처음부터
맞추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적당하게 환웅4셋트 효과 받을 수 있게 환웅궁포셋으로 가는게 나을까요?
4. 마지막으로 궁이나 노 중에 혹시 어떤게 사냥하는 측면에서 좋을까요?
오랜만에 왔는데.. 어려운것들이 너무 많네요ㅠㅠ 아직 채광 채굴? 시스템도 제대로 몰라서
하나씩 배워가려고 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