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흑옥 아니면 용주제구도(손상) 둘중에 고민중인데
일단 개조천인을 할꺼고 처음부터 각인/돋 되있는거 사면, 돈이 많이
들꺼 같아서 노멀에 가까운걸 사고 점점, 업그레이드? 황금돋보기구슬
각인구슬? 그런거 사면서 하고 싶어요. 그래서 말인데 흑옥vs용무기
둘중에 뭘 하는게 좋을까요?? 흑옥은 내구도가 빵빵해서 별 신경 안쓰고
있는데 용무기는 잘 모르지만, 신변 사냥하면서 하는걸루 알고 있어요.
그런데, 문제는 신변 사냥이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몇차부터 신변사냥을
하나요?? 그리고 신변풀리기도 하나요? 쿨타임??
아참, 그런데 왜 진'청월표창은 잘 안쓰이나요??
천인이 매력적이고 아직은 잘 모르지만, 사냥하는게
간단한거 같아서.. 다른 직업에 비해..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