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술사는 칠지 환웅셋 바린이 각인 방무 5 다 박은 상태 백기린 마치 쌍 신수장비 7성 끼고 있는데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아직 레벨이 672인거에 너무 빠른 판단 일지도 모르지만 주술사 맞나요..
그에 비해 나르샤 받고 기본템으로 살수 652 시간 날때마다 키우고 있는데 주술에게 투자한 만큼 투자하면 주술사 보다 훨씬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주술사템 처리를 하고 살수로 가는것이 더 좋을지 모르겠어요
주술사 7차 스킬들을 보면 써보진 않았지만 글만 봐도 좋아보이긴 하던데 살수는 모르겠네요
답을 알려주세요!@ 지식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