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서@유리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요즘은 스킬을 잘 쓸일이 없지만
굳이 찍자면 은신 하나랑 마법장파열 정도 찍어주시면 됩니다.
환수를 공격용으로 사용하시겠다면 앞발차기,무영혈교,백호연타,파산편타(전체)정도 찍으시구요.
소환시에 캐릭터 이동속도도 같이 올라갑니다.
민첩(방어도),건강(체력),지혜(마력),힘(공격력) 찍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