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를 할려면 머가필요한가요?

아이템 분해&강화
도적

빽청@연

조회 1853 추천 0 2018.05.08 PM 04:41:44
강화를 할려면 머가필요한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얀쭈@연
    2018.05.08 PM 06:54
     

    강화를 하려면 생산술에서 강화술 입문하시고,


    강화슬롯부적과 박고싶은 옵션부적(명중,필살률,타격치,방어등등)갖고 바르시면 됩니다.


    강화 단계에 따라 성공률이 다르구요.


    다른생산 많이 올리셔야 실패했을떄 내구도패널티가 줄어듭니다.


    추천 0

  • 전사 임회@연
    2018.05.09 AM 12:57
     

    아이템 등급에 맞는 강화석을 소지하고 각 성 대장간에서 템강화 가능합니다

    201806

    추천 0

  • 궁사 개겸디@호동
    2018.05.09 PM 02:43
     


         생산에서의 강화인 경우 강화슬롯부적 + XXXXXX부적 이 필요하고

         대장간에서의 강화인 경우 등급에 맞는 강화석 5개와 금전이 필요합니다.
    201805

    추천 0

  • 주술사 겜풍러@연
    2018.05.13 PM 07:57
     
    생산 강화시 https://blog.naver.com/shwlgnssh/220541008414
    대장간 강화시 [등급별]강화석과 금전이 필요합니다.
    2018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