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패널티감소 템이 꼭잇어야될까요??

바람생활 생산
전사

쇄투다아앙@연

조회 1569 추천 0 2018.05.08 PM 04:48:24
생산 패널티감소 템이 꼭잇어야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이웃집도토리@하자
    2018.05.08 PM 05:19
     
    없어도 생산하는데 문제 없습니다.

    그냥 생산도구 좀 더 오래쓰고, 강화할때 아이템 내구도 덜 까이도록 해주는게 다에요.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생산 컨텐츠를 즐기는데에는 문제 없습니다. 

    추천 0

  • 전사 임회@연
    2018.05.09 AM 12:57
     

    그것이 있어야 템강화할떄 실패해도 내구도손상이 덜합니다

    201806

    추천 0

  • 궁사 개겸디@호동
    2018.05.09 PM 02:45
     


        있으셔야 강화 실패하실 때 내구도가 덜 감소됩니다.
    201805

    추천 0

  • 주술사 겜풍러@연
    2018.05.13 PM 07:59
     
    있으면 내구도 보호 및 실패율을 낮출 수 있어서
    좋습니다. 
    2018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