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크@하자
바린이 각인으로
방어도무시
방어구관통
피해흡수등등
여러가지가 있잖아요.
그중에 전투력 제일 높은걸로 세팅하려면 뭘로 해야되나요?
(무기,갑옷,투구)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