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 시세점 알려주십셔 .....

아이템 캐시아이템
도사

시러엽@연

조회 678 추천 0 2022.01.15 PM 08:42:24
패스 순금 돌리다가
시향 43 마치45 마수3
누가봐도 작업돋이 떴는데... 셋다 낮수치인게 걸려서 ㅜ
혹쉬 작업용으로 판다면 얼마쯤 할까요
비슷한 돋이 2000쯤에 있어서 거래소엔 일단 1750에 올려놓긴 했는뎅..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5 PM 08:42
     
    작업용으로도 팔기 힘들거같습니다. 딱 1750정도에 팔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16 AM 01:44
     
    작업용으로 쓰기엔 마치가 잘 안쓰여서 애매모호한듯 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