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에서 영술사스킬바로사용 체크한담에 도깨비불빙의상태에서 Tap키 눌러가면서 적을죽이는데 Tap키가 자꾸 제캐릭터 아니면 환수한테갈경우가 자꾸생기네요';;;;;;;; 이거 어떻게 안되겠습니까..? 적한테만 Tap키를 쓸수있으면 좋겠어여 적만 지정할수있는법 없을까요... 후....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기장@연
-
2022.01.16
PM 09:46
-
-
환수 소환되어 있으면 어쩔수 없습니다.. 환수 키우면 마우스로 하시고 환수 안키우실땐 환수 소환해제하고 사냥하는식으로
해결해야 될거같습니다.
202208
-
-
도적
수안@연
-
2022.01.16
PM 10:01
-
-
대상이 남아있을경우 어쩔수없이 탭이 잡히게 되어있습니다.
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