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개드리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임무 기타
주술사

감서@유리

조회 644 추천 0 2022.01.17 AM 11:15:04
1. 668 마성 거마왕 잡으려면 스킬을뭐뭐 써야 할까요
지금 저는 자아성역 생사부 노도 십자 헬파 삼매 이렇게 쓰고 있는데 더 추가적으로 쓸게 있나요?

2. 산신대왕 인던 들어가서 잡으려면 캐쉬 지정귀환으로 가는거 말고 다른방법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7 AM 11:16
     
    1번은 잘쓰고계신거같고 안잡히면 스펙업을 좀 더 하셔야될거같습니다

    2번은 그냥 등산해야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립니다
    결국 등산은 논외로하고 지정밖에 방법은 없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7 PM 12:15
     
    스킬은 그정도 사용하시면 되는데 장비템을 보니 스펙의 문제라고 보여집니다.

    산신대왕 인던의 경우 지정고급말곤 어쩔수없이 직접 걸어가셔야합니다..
    (너무 오래걸리므로 지정을 쓰시는게 속편합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