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질문이 여러 개가 될 수 있는데
그럼에도 답변을 해준다면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는 바람의나라 무자본으로 즐기는 유저인데요
직업별로 700까지만 찍고 다른 캐릭 키워서 가문 등록하고
그러고 놉니다
그러다가 쌓인 금전으로 거래소에 각인구슬로 팔려 나오는
바린이 각인을 사려고 하는데요
어떤 식으로 발라야 할 지 도무지 감이 안 옵니다
1. 방무가 효율이 좋아서 바린이각인 대부분이 방무를 바르는 건
알고 있는데 갑옷에도 방어 대신 방무를 바르는 이유가 있나요?
2. 주술사도 마찬가지로 3부위 전부 방무를 바르나요?
3. 방어도가 사냥할 때 차이가 있나요?
4. 도사는 3부위에 보통 어떤 식으로 바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