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지z 초상x두고할때 ctrl키 세개쓰시는분들은
손가락은 어떻게두고쓰세요?
저는 **손가락으로 ctrl 중지z검지x인데
님들은 어떻게쓰시는지 궁금해서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전사
임회@연
-
2018.05.08
PM 08:32
-
-
제 경우 초상 z 축지 x, c 두고 3개 씁니다
초상은 중지, 축지 x,c는 검지이용해서 검지를 이동해가면서 씁니다
201806
-
-
궁사
개겸디@호동
-
2018.05.09
PM 03:15
-
-
저는 초상 z 축지 x 로 씁니다.
**손가락 - 컨트롤
중지손가락 - z (초상)
검지손가락 - x(축지)
이렇게 사용합니다
201805
-
-
주술사
겜풍러@연
-
2018.05.13
PM 08:09
-
-
저도 비슷합니다
가끔 퀵슬롯 1번에 초상아이템 단축키를 넣어두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1번 초상 2번 성역주 이렇게 말입니다.
보통은 Z D X 에 지정합니다.
20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