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상,축지 컨질문

아이템 캐시아이템
궁사

비상출@연

조회 3657 추천 8 2018.05.08 PM 07:21:40
축지z 초상x두고할때 ctrl키  세개쓰시는분들은
손가락은 어떻게두고쓰세요?
저는 **손가락으로 ctrl  중지z검지x인데
님들은 어떻게쓰시는지 궁금해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임회@연
    2018.05.08 PM 08:32
     

    제 경우 초상 z 축지 x, c 두고 3개 씁니다

    초상은 중지, 축지 x,c는 검지이용해서 검지를 이동해가면서 씁니다

    201806

    추천 0

  • 궁사 개겸디@호동
    2018.05.09 PM 03:15
     


       저는 초상 z 축지 x 로 씁니다.

       **손가락 - 컨트롤

       중지손가락 - z (초상)

        검지손가락 - x(축지)

       이렇게 사용합니다
    201805

    추천 0

  • 주술사 겜풍러@연
    2018.05.13 PM 08:09
     
    저도 비슷합니다
    가끔 퀵슬롯 1번에 초상아이템 단축키를 넣어두시는 분이 계시더라구요
    1번 초상 2번 성역주  이렇게 말입니다.
    보통은 Z D X 에 지정합니다.
    2018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