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되어있는건가요? 탈퇴방법좀~???

캐릭터 직업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조회 3332 추천 0 2022.01.17 PM 03:24:21



저거 파티 되어있는 상태인가요? 제가 파티장인가요?

파티되어있다면 탈퇴하는방법좀 알려주세요, 다른사람 파티초대하는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확성뜰때 귓속말 어떻게 보내요? 메플은 /귓말 아이디 이렇게 하면 귓말보낼수있는뎅,,,,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7 PM 03:24
     
    파티 초대 키는 G 입니다. G키를 누르고 아이디를 누르면

    그 아이디가 초대가 됩니다

    지금은 파티 되어있는게  아니고

    탈퇴하는 방법은 쉬프트 + G 키를 누르면 됩니다

    귓속말은 쉬프트 + 엔터 왼쪽에 있는 점 누르시고 아이디 하고

    말 치시면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7 PM 03:25
     
    1명만 있는거보니 그룹 참여상태는 아니구요.

    그룹을 참여시키는 단축키는 g

    그룹탈퇴는 쉬프트+g 누르시면 됩니다

    귓속말은 쉬프트 + ' 키 <- 엔터 왼쪽에 있는거 누르고 닉네임 입력하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