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나르샤 이벤트로 복귀해서 영길 따라서 렙업 하고있는데 지금 610정도 됐습니다. 여러 질문이 있는데
1.계속 레벨업 하다보면 무자본으로는 아예 사냥도 못하는 구간이 있나요? 그리고 그 구간은 몇레벨 쯤인가요?
2.캐쉬 질러서 바돈 살려고 하면 겜 안에있는 바람장터를 이용하면되나요? 대충 시세가 넥슨 캐쉬 10만포인트당 1억정도 되는거같네요
3.600이후로도 사냥을 할려면 최소의 템셋팅은 어떻게 하면 되고 대충 얼마정도 들까요? 투자할수 있는 돈은 1억-2억 사이쯤을 생각하고있습니다. 다른 지식인 답변들 보니 대부분이
무기:칠지천지환창 (방무 4444/ 황돋 공증마치듀얼)
투구: 환웅의투구 7성 손상 (방무 4444/ 황돋 공증마치듀얼)
갑옷: 환웅의 갑주 7성 손상 (방무 4444/황돋 공증마치듀얼)
반지: 백기린팔찌
이런식으로 되있던데 방무 4444가 주작/백호/청룡/현무 각인 방어도무시 4를 말하는거고 황돋 공증마치 듀얼이 부가잠재 공격력증가, 마법치명 말하는건가요?
목걸이,보조, 신발 ,망또 이런 세팅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