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템에각인구슬바를때 방관을해야하나요아니면 방무를해야하나요?

캐릭터 직업
살수

살고수프@연

조회 1445 추천 0 2022.01.18 AM 09:18:39
살수 템에각인구슬바를때 방관을해야하나요아니면 방무를해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8 AM 09:19
     
    방무가 좋습니다!

    저자본구간이라면 방무세팅을 추천드리고

    고자본이라면 방관세팅 가시면됩니다.

    그리고 무기투구에 방관 또는 방무각인
    갑옷에 방어각인 이렇게 바르시면 됩니다
    202208

    추천 0

  • 살수 살고수프@연
    2022.01.18 AM 09:20
     
    저가 모르고 방관했는데 어떻하죠? 다**꿔야하나요?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18 AM 09:21
     
    방관 수치가 어떻게되나요?

    한부위당 240급 이상 맞출수있으면
    그리고 황돋 방관마치 듀얼 갈정도된다면

    방관가는게 더 좋을수도 있습니다.

    그 구슬이 바린이각인패키지 각인이라면 방무가효율이 좋은데

    일단 받으신거라면 쓰시다가 나중에 템 업그레이드할때 바꾸는게 좋아

    보입니다. (다시추출하고 팔고 하는데 시간이나 돈이 많이 들어감)

    또는 한부위만 사신거라면 손해좀 보더라도 팔고 방무로 가는것도

    될거같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18 AM 09:31
     
    저자본대면 방어도무시 고자본대면 방어구관통인데 방관각인을 쓸거라면 최소 180각인은 쓰셔야하고 그거 아니면 보통 방무로 많이 갑니다 만약 바린이각인 급이라면 방무를 받는게 일반적인데 방관으로 이미 받으셨다고 하니 전속이 안걸렸다고 하면 구슬채로 팔아서 방무로 교체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203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2.01.18 PM 12:51
     
    대충 무기,투구 각각 35+15 4줄이상 2.5억쯤 부위당 하는거 투구,무기 낄 여유가 있으시면 방관 가시는게 맞고

    총자본이 10억이하다 하시면 방무 가는게 효율이 좋습니다.

    살수도 격수류로 되다보니 최종은 방관아이탬으로 가야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