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슬롯 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잔이슬비@연

조회 951 추천 0 2022.01.18 PM 06:26:04

생산레벨과 강화술이 낮을 경우 성공률과 실패시 내구도가 상당히 많이 깎이게 됩니다


/// 


이거 어느정도 되야 마비저항 바를때 백기린 팔찌가 살아남을 수 있나요?


만약 올린다면 어느정도 금전이 필요할까요?


?? 생산셋은 또 얼마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8 PM 06:27
     
    일단 생산세을 끼시면됩니다. 투구와 갑옷에 생산패널티감소 붙은걸사면 패널티를 감소시켜줘서 생산레벨이 낮더라도 깨지는정도까진 안됩니다


    202208

    추천 1

  • 천인 기장@연
    2022.01.18 PM 06:27
     
    연홍투구나 산타복에 보통 사람들이 붙혀서 쓰고 대략 두개합쳐서 패널티 50~60퍼센트 

    감소시켜줘서 실패시 생산안했다는 가정하에 50프로만 감소될겁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8 PM 06:33
     
    강화술 자체는 보통 명장인은 찍어야 안정권이며 전우치분신 5% 달려있는거 꼈을때 75까지 성공률이 나옵니다.
    대장인까지는 해볼만합니다. (80%)

    투구 내구도보호율 32% 갑옷 내구도보호율 32%끼고 
    나머지 생산등급을 올려 내구도를 0% 깎이게 될정도의 숙련도를 채워야합니다.

    물론 수리도 가능하고 수리비가 안비싼 템의 경우 꼭 패널티 0%를 안맞춰도 되긴합니다,

    (보통 강화 명장인 대리, 0%작 대리 2개로 나뉩니다)

    그 외 궁금하신 부분은 도트님 블로그에 어느정도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바람의나라] 생산 콘텐츠 공략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