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주술사,차사,도적 3개 중 추천해달라고 글올렸는데 답변을 두분께서 달아주셔서
물어볼것이 좀 있습니다.
기장님은 솔플까지 생각하면 주술사라고 하셨고,
수안님은 레이드에 중점을 둔다면 도적이라고 하셨는데
신규 유저이다 보니 솔플을 주로 하는지, 파티사냥을 주로 하는지 잘모르겠습니다만
일단 비중은 사냥,레이드 반반입니다.
그리고 주술사, 도적에 관한 글들을 살펴보니 마법이 많다고 들었는데
나중에 6~7차까지 갔을때 써야할 스킬들이 딱 정해지면 모를까
너무 복잡하거나 많으면 어려울꺼 같습니다.
이렇게 감안했을때 하나로 추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