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거지휴경에 대해서..

캐릭터 직업
살수

철야파트@연

조회 687 추천 0 2022.01.18 PM 10:25:24
자꾸질문드려 죄송합니다만..

본거지 휴경이 24시간마다 리셋이 되는데

혹시 오늘꺼 안써서 

오후11:55분에 쓰고 난후에 멈췄다가 10분후에 다시 쓸수있자나요

사냥갈때 쓰고

또 자정 지나서 또 본거지 휴경을 쓸수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8 PM 10:28
     
    네 쓸수있습니다. 10분미리써놓고 12시지나서 바로 또 쓸수있습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8 PM 10:29
     
    네 말씀하신대로 그렇게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본거지를 쓴 시간을 기점으로 24시간을 기다려야됐는데

    지금은 00시에 본거지가 리셋해서 말씀하신대로 가능합니다
    202203

    추천 2

  • 도적 나폴레옹@연
    2022.01.18 PM 10:39
     
    멈췄다 또자정에 또가능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