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템세팅에 대해서 배우고 있는데 추가 질문이 있습니다.
1.칠지무기나 환웅 장비등 각인 4/4/4/4 + 황금돋보기 공증/마치가 된 장비를 구하려고 할때 제일 효율적인 방법이 뭔가요? 아무래도 이번에 복귀했다보니 연썹 거래소를 봐도 시세를 잘 몰라서 비싼건지 싼건지 구분이 안가네요.
각인 + 황돋 다 된 풀세팅 장비들을 사야되나요? 아니면 아무것도 안달린 장비들을 사서 제가 직접 캐쉬샵을 가서 각인구슬, 황금 돋보기를 사서 방무등 원하는 수치가 나올때까지 질러야하나요? 아니면 거래소에서 황돋구슬, 각인구슬을 제가 원하는 수치를 찾아서 직접 발라야하나요? 제가 각인, 황금 돋보기를 써본적이 한번도 없어서 간단하게 어떻게 쓰는것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냥 구슬, 황돋을 아템에 가져다대면 발라지는건지 아니면 또 다른 템이 필요한건지
2.캐쉬샵 보다보니까 바린이 장비 패키지라는게 있는데 보니까 칠지(2차) 무기, 환웅7성 갑옷,투구를 주던데 이거 살만한가요? 칠지2성무기라는게 다들 저자본 세팅 무기 추천하시는 칠지천지환창이란 같은건가 다른건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