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리겠습니다

육성 환수&신수
주술사

맥생@연

조회 822 추천 0 2022.01.19 PM 02:19:13
연서버 새로 키우고 있는데 예전에는 환수 키우려면 알 깨워서 아기새정령 아기호랑이정령 먹어서 키웠는데
요즘환수도 그러는건가요?
주작하고 백호 키우고 싶은데 방법 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9 PM 02:20
     
    넵 지금도 처음부터 키우려면 그렇게 키우시면 됩니다.

    보통은 6등급환수가 값이 많이 싸져서 6등급부터 구매해서하기도 하고

    지금은 결속환수라고 캐릭터당 1회지급을해줘서 쉽게 키울 수 있게 해줘서 그걸 이용하기도 합니다.

    다만 결속환수는 직업별로 주어지는게 정해져있습니다.
    202208

    추천 1

  • 주술사 맥생@연
    2022.01.19 PM 02:21
     
    기장님 그러면 아기새가 12지 닭굴이고 호랑이가 일반 부여 곰굴에 있는 호랑이 맞나요?

    추천 0

  • 천인 기장@연
    2022.01.19 PM 02:23
     
    네 맞습니다.

    정령따로 얻으셔서 진화하시면 되고

    3등급부터는 잊혀진숲에서 임무 진행하시면 됩니다.
    202208

    추천 1

  • 도적 수안@연
    2022.01.19 PM 02:23
     
    요즘도 방식은 비슷합니다.

    1차승급할때 결속화 환수를 하나 주긴하는데 직업마다 다르긴하나 청룡이나 현무를 주는편이고

    아기새(유주작)은 닭왕굴 흑병아리
    호랑이(유백호) 곰굴 호랑이
    통통한실뱀(유청룡) 뱀굴 8굴 왕구렁이
    아기거북(유현무) 복합상점 절벽거북
    을 잡으시면 정령이 나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