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700 접었네요

기타 기타
주술사

클롼@연

조회 851 추천 0 2022.01.19 PM 09:04:03
바람 이벤으로 오늘
이제 겨우 살수 700 되어서 물었더니

' 대 다수가 접으라네요..  ㅠㅠ'

아~  앞길이 험난한거?

두말 않고 싹 접음..

아허~~~~~~~

그럼 뭘 재미로 이 겜??

조엄 부탁함.  

접은 캐릭 [클롼살] 랩700

이 시간이면 다른님은 800 했겠죠??

감사합니다..

어쩌면...................   나두....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9 PM 09:05
     
    ㅠㅠ 아쉽네요 살수가 레이드가 안좋다는 평이 있긴해서 700중반까지는 사냥으로 괜찮은데 그 이외에 할게 없어서 그런거같습니다..

    그 이외에 할 컨텐츠 추천드리면..

    업적 한번 도전해보시는것도 재미있습니다.

    고고학 >> 하면 많은 치장템도 얻을 수 있어서 고고학 한번 해보셔요!

    아래 스크린샷의 2~3배의 치장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19 PM 10:03
     
    내일 패치되는거에 주간도전이라고 각종 컨텐츠들이 리뉴얼됩니다.

    그 컨텐츠들을 하시면서 은화를 모아 아이템을 맞춰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203

    추천 0

  • 주술사 클롼@연
    2022.01.19 PM 10:33
     
    ㅎㅎ [삭제 대기중] 뜨네요,

    리셋 안했네요~~\

    아마도 어떤 이유를 찾는 것 같습니다.

    즐기는 그 순간 자체가
    아름답고 가치 있지 않을까요??

    모든 순간이 걍~~  아릅답습니다.


    담엔 뭘 할까 잠시  쉬고파요~~

    800대 고수 분들은 느끼지 못할 나만의 감상에
    그저 즐겁습니다~~~

    오늘도 즐건 바람~~'\'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