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옷에 방무가는 이유가있나여?

캐릭터 직업
전사

땅땅앙@연

조회 1714 추천 0 2022.01.19 PM 11:58:52
템구경하다보면 보통 무기 투구 방관에 갑옷 방어각인 가는데
갑옷에 방어대신 방무각인 쓰는 이유가 따로 있나요?
사냥용이라 방어가 필요없는걸까요? 그럼방관이 낫지않나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기장@연
    2022.01.19 PM 11:59
     
    주술사가 성역주 한방한방 극딜로가려고 방무가기도합니다.

    그리고 아시는바와같이 사냥시에는 방어가 크게 요구되진않아서(그방 및

    마력방패 등) 극딜로 방무로 가기도합니다. 

    참고로 갑옷에는 방관이 발리지 않습니다.
    202208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2.01.20 AM 12:07
     
    사냥템세팅으로 방무를 많이 사용합니다
    방어의 의존도가 옛날보다 줄기도 했고 몬스터한테 맞기 전에 죽인다라는 메타가
    우선시되서 그렇습니다.
    202203

    추천 0

  • 궁사 김수웅@연
    2022.01.20 AM 01:09
     
    겉옷엔 방관을 못감..

    추천 0

  • 도적 나폴레옹@연
    2022.01.20 PM 01:19
     
    부족한 데미지를 보충하기 위해서 보통 갑옷에 방무를 사용합니다.

    어저피 보통 요즘 아이탬으로 몬스터한태 1~2방으로 죽지 않기때문에 데미지가 들어오기전에 잡는방식을 많이들 사용합니다.

    방관은 몬스터 혹은 상대방 방어도에 비래해서 데미지가 나가기때문에 상대적으로 800이하 사냥터에는 방무가 딜이 조금더잘 나온다들 하고요

    800이상 몬스터 자체 방어도가 높은사냥터는 방관이 더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갑옷은 방관이 불가능합니다.

    추천 0